본문으로 바로가기

전 일본어 공부를 하기 위해 제가 좋아하는 원펀맨으로 공부를 시작했답니다.

애니를 보다가 일본어 자막을 구할 수 없어서 자막을 참고하기 위해 만화책 원서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물론 내용은 조금 다른데 거의 비슷해서 참고해서 자막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 애니, 원서로 일본어 공부법

1. 애니를 1화 골라서 한글 자막과 같이 재밌게 시청한다.

2. 다음 편으로 넘어가지 않고 곰플레이로 실생활에 활용이 가능한 표현만 구간반복으로 쉐도잉 한다.

3. 애니를 보면서 도저히 안 들리는 표현을 만화책 원서를 비교해가면서 연습한다.

4. 귀와 입에 익숙해질 때까지 반복한다.(보통 빨라서 속도를 낮춰야 들리는 경우가 많음)

5.  반복 후 내 목소리를 녹음해서 대중교통이나 차에서 시간이 날 때마다 들으며 복습해서 나의 표현으로 만든다.

6. 나중에는 만화책을 읽으면서 복습한다.

 

영상을 보면서 듣고 쉐도잉도 하고 원서를 읽으면서 독해도 익힐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무엇보다 제가 좋아하는 애니로 공부하니 공부하는 기분이 덜 나서 제일 좋네요. ㅎㅎ

 yes24나 여러 인터넷 서점에서 구매할 수 있어요.

국외도서 항목을 선택하고 "ONE PUNCH MAN"으로 검색하면 나옵니다. 20% 할인해서 10,400원이네요 ㅜㅜ 

한국어 버전에 비해 2배 정도 더 비싸네요.

하이고 다 사려면 허리가 휠 정도예요.

중고로도 판매하는 책을 사는 게 가성비가 제일 좋은 것 같고요.

못 찾았다면 일본 아마존에서 만화책 일본어 원서를 조금 더 구매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일본어를 조금 하면 더 편하게 구매하실 수 있고 어차피 구글 번역으로 돌려서 구매하셔도 됩니다.

 

이렇게 일본 아마존에서 검색창에 ワンパンマン(카타카나로 원펀맨)을 쳐서 검색하면

여러 일본 원펀맨 원서를 구매하실 수 있어요.

19권 세트로도 판매하고 개별도 판매하고 있네요.

19권 전권에 8,337엔이니 한 권당 438엔 정도 하네요. 그럼 한화로 4,448원이네요.

한 권 가격이 432엔인 것을 비교했을 때 오히려 좀 더 비싸지만 한 권씩 사면 배송비가 어마어마하게 붙기 때문에 세트로 사는 게 훨씬 이득이겠죠?

 

소설이나 다른 일본어 원서를 읽을 수준이 아직 아니라고 생각하시는 분들은 

일본 만화책을 읽어보면서 공부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시고 같이 열공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