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나는 20년안에 돈 100억을 벌겠다.

category 카테고리 없음 2019. 3. 21. 23:28



나는 20년안에 돈 100억을 벌겠다.


100억원이란 분명히 큰 돈이다. 희망사항이라도 자본금 단돈 천만원으로 100억원을 만들어보고 싶다.


분명히 쉽지 않은 길 일거라는 건 확실하지만, 난 그 방법을 한 번 찾아보려고 한다.


일단 나의 100억을 위한 목표의 첫 단계는 일하지 않아도 나를 위해 고정 수익이 들어오는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다.


단돈 월 10만원이라도 그런 시스템을 만들 수 있다면 100만원으로 불어나고 1,000만원까지 늘릴 수 있을 거라고 본다.


그리고 그렇게 고정 수익과 나의 자본금을 모아 주식 투자, 부동산 투자를 할 것이다. 물론 자본금이 모이기까지 경제, 주식, 부동산 전문적 


지식을 충분히 쌓고 경험도 쌓아 놔야겠지. 본업에 충실하게 하면서 나의 미래를 위해 시간을 투자 할 것이다.


친구들을 만나서 노는 것도 좋지만 그것보다 나를 위해 투자하는 시간을 소비하고 레벨업을 했을 때 보람을 느낀다. 


돈을 벌려면 먼저 소비를 줄이고 저축을 해서 돈을 모으고 투자를 해서 돈을 불려야 한다고 했다. 


나는 소비를 하며 스트레스를 푸는 타입은 아닌 것은 확실하다 오히려 돈이 모이고 모여 통장에 씨드 머니가 늘어나는 것을 볼 때 든든하고 


행복한 감정을 느낀다. 


이제부터 부자가 되기 위해 내가 실천해야 할 일을 구체적으로 써보겠다.


1. 월급의 70%이상을 모아서, 2년 후 집을 월세로 돌려 월세수익을 받자.

2. 매일 새벽 5시에는 일어나서 독서, 공부를 하자.

3. 한달에 투자책 2~3권씩 씹어먹을 정도로 공부하자.

4. 소액 투자 경험을 쌓고 투자하자.

5. 경제 신문을 읽으며 경제 정보를 습득하고, 흐름을 파악하자.

6. 본업에 충실해서 나의 몸값을 최대한 올리자.

7. 부업으로 할 수 있는 일을 찾자.

8. 100억을 버는 상상을 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