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바쁜 맞벌이, 직장인 분들이 편하게 식사하실 수 있는 곤드레나물밥

평소에 곤드레 나물밥을 좋아해서 자주 사다 놓고 먹고 있습니다.

시간이 없는데 밥은 차려먹기 귀찮을 때 즐겨 먹어요.

홈플러스 PB제품인 All about food with homeplus 곤드레 나물밥을 소개해 보겠습니다.

100% 국산 곤드레를 사용했다는 문구가 눈에 띄네요~

식품의 유형은 즉석조리식품으로 가열하여 섭취하는 냉동식품이네요. 바로 차갑게 드시는 분은 안 계시겠죠ㅎㅎ

이 제품에는 곤드레나물밥 250g * 4개입/ 나물양념소스 15g * 4개입으로 4번을 나눠서 먹을 수 있게 되어있네요.

1개를 먹었을 때 370kcal로 전 남자인데 1개면 양은 충분하더라고요. 

원재료는 쌀, 곤드레 31.2%, 표고버섯, 소스, 들기름, 당근채, 정제소금이 들어있네요.

알레르기 유발물질은 우유,대두,밀,토마토,쇠고기,닭고기,조개류(바지락,모시조개)함유되어 있고요.

한 개 세트입니다. 일단 포장재를 뜯은 후 곤드레나물밥과 양념소스를 꺼냅니다.

전자레인지 용기에 곤드레 냉동밥을 부어서 전자레인지로 700w 기준 4분~4분30초 고고고 뚜껑이 없으신 분은 랩으로 싸서 넣어야 수분이 덜 빠지겠죠?~ 소스는 같이 넣지 말고 상온 해동해 주세요.

전자레인지 가열이 끝난 모습니다. 정말 편하네요. 금방 곤드레나물밥이 뚝딱 만들어지는 것을 보니~~

곤드레 나물이 많이 보이고 보임성이 나쁘지 않은 모습입니다.

상온에 해동해 놓은 소스를 붓고 비벼비벼~~ 쉐킷쉐킷

완성된 모습입니다. 간장 소스로 비비니 밥이 약간 갈색 빛을 띠네요. 짜게 안 드시는 분은 소스를 약간 덜 넣고 간을 보고 더 넣으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전 심심하게 먹는 스타일이라 약간 짰어요. 곤드레 식감은 약간 질기긴 했지만 버섯의 식감이 좋고 간편하게 5분 안에 먹을 수 있는 것 치고는 가성비 시간 절약 대비 좋았어요. 밥 식감도 나쁘지 않았어요. 전체적인 맛은 간장 맛이 강하고 곤드레 향도 많이 나네요. 여기에 부족한 단백질을 계란 프라이를 비벼서 먹으면 금상첨화일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전 전체적인 점수는 5점 만점에 3.5점 주고 싶습니다. 4점을 주기에는 또 생각나는 맛은 아니었네요. 

여러 종류의 제품을 꾸준히 평가해서 올릴게요~

즐거운 밤 되세요~

잘 읽으셨다면 공감과 댓들 많이 부탁드려요^^